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클라크 카운티, 주택, 유틸리티 지원을 신청할 수 있는 웹사이트 출시

뉴스 0 321 0 0

 

라스베이거스 (KLAS) — 클라크 카운티는 COVID-19로 인해 재정적 어려움을 겪은 사람들이 주택 및 유틸리티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재정 지원을 신청할 수있는 새로운 웹 사이트를 시작했습니다.

클라크 카운티 보도 자료에 따르면, CARES 주택 지원 프로그램, 또는 CHAPS, 웹 사이트는 주민들이 기준을 충족하는지 알아 내고 도움을 신청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신청자는 클락 카운티 거주자여야 하며 가구 규모에 따라 일정 소득 수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COVID-19로 인한 재정적 어려움에 대한 문서화된 증거가 필요합니다.

거주자가 자격을 갖추는 경우 재정 지원에는 올해 3월 1일 현재 발생한 연체 및 연체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지불은 모기지 회사, 집주인 및 유틸리티 회사에 직접 이루어집니다.

"CHAP 웹 사이트는 클라크 카운티 전역의 250,000 명의 임대인 중 상당수가 천천히 회복되는 경제에서 재취업을 기다리는 동안 퇴거 및 유틸리티 손실에 직면할 때 중요한 시기에 옵니다. "전염병의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이 가능한 한 빨리 웹 사이트를 방문할 것을 촉구합니다."

연방 케어법에 의해 투자, 카운티는 CHAP 프로그램에 3천만 달러를 헌정하고 국가는 추가 2천만 달러를 헌납했다. 7월, 클라크 카운티는 14개의 지역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여 프로그램 관리를 도왔습니다. 지역 비영리 단체에 지원을 신청한 주민들은 신청 절차를 통해 계속 일해야 합니다.

커크패트릭은 "우리는 12월 30일까지 CARES 자금을 지출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직장을 잃었거나 더 적은 시간을 일하고 COVID-19로 인해 임대료 또는 모기지 및 유틸리티를 지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이 웹 사이트에 가서 지붕을 머리 위에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를 통해 올해 말까지 사람들이 임대료나 청구서에 대해 현재 의기다른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제8항과 같은 주택 바우처의 수령인은 CHAP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48c2613fe2016d580c931b7752874725_1603395157_73.jpg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