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제16호 - LVKAA 한인회 소식지

베가스운영자 0 486
라스베가스 한인동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내 모든 성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맞을 수 있도록 4월19일까지 주정부와 유관기관이 만전을 기해 줄것을 당부했습니다.
그동안 의료계 종사자들과 대민 접촉이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접종을 시작한 이래 전국에서 백신접종을 1회라도 맞은 사람의 수가 1억1천만명을 넘어섰고 2회 접종으로 완료한 사람들이 7천만명을 넘어서면서 방역수준이 현저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16세 이하 아동들에게도 백신접종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얼마지나지 않아 마음 편히 원상복구가 가능해 질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아직도 코로나바이러스 전염이 완전히 가라앉지 않은 상태이고, 또 새로운 변종인 B 1.1.7 바이러스 등이 유럽을 시작으로 전세계 및 미국으로 번지고 있기 때문에 마스크와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에 여념이 없어야 할 줄 압니다.  다행인것은 현재 긴급 사용되고 있는 백신들이 효율면에서 높은 편이고 새로운 변종에게도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백신접종과 방역조치를 이어나간다면 무난히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백신이 속속 인류에게 전달되어 전인류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이번  제16호 소식지에는 백신접종 정보, ARP 에 대한 영향과 반응, 주정부 서민정책, 총영사관소식, 한인회 소식 등을 담았습니다.  

한분도 빠짐없이 한인회가 소통을 위하여 보내드리는 소식지의 일독을 부탁드리고 주위분들에게도 전해주셔서 가능한 많은 분들과 정보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주위에서 소식지를 받지 못하시는 분들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안전하게 보내드리겠습니다.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동준 (David Kim) 드림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