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어렵지 않은 전시회 통역 알바 / 대학생/ 일반인/ 주부 상시 모집 (8월부터 시작)

Tranglers 0 236

안녕하세요.

라스베가스 전시회 전문 통역 서비스 업체 Tranglers 에서 전시회 통역 업무를 진행해 주실수 있는 전문 통역사 프리랜서를 모십니다.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여러 전시회에 참여하는 한국 기업의 무역상담 및 상품 설명에 대한 부분을 통역하게 되시며, 앞서 담당해야 하는 기업에서 자료를 미리 보내 숙지 하게 되므로, 어렵지 않습니다. 

 

한번 이력서 보내 주시고, 저희와 커뮤니케이션 하시게 되면, 매월 전시회가 있을 예정이므로, 거의 매월 3-4일 정도 일 하시고 extra income 을 올리실수 있어요. 

 

저희는 한국의 여러 대기업 및 중소기업 회원사 네트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진행하게 되는 전시회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월간 2-3회 전시회 통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 00명

 

job description: 한-영. 영-한 통역 

 

근무시간 및 pay: 전시회마다 상이 할수 있으나 대략 오전 10시 - 오후 5시 경까지 이루어지며, pay 는 $260 -$280 /day 으로 업무 마감후 현장 지급 됩니다. 

전시회는 대략 3일에서 4일 정도 진행되어 일 하실 경우 3일에서 4일간의 계약으로 일하게 되십니다. 

 

기업 및 상품 설명 등이 주통역 대상으로, 누구나(대학생, 일반인, 주부도 지원가능) 참여 지원하실수 있으며, Full time job 이 아니므로

전시회 시간과 본인의 시간이 맞을 경우 부담없이 일 하실수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본인의 이력서와(한/영) 연락처를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 

COVID19 완화로 인해 올해 하반기부터는 대부분의 전시회가 정상적으로 열릴 예정으로, 많은 통역사 분들이 필요하게 됩니다. 

많은 분들의 지원 부탁 드리며, 궁금한점 있으시면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 

 

 

웹사이트: www.tranglers.com

문의 및 이력서 접수: hello@tranglers.com 

담당자 : Grace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