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도매가 판매

미국사는 한국 분들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많이 쓰시던 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한국 가격대비 너무 비싸게 파네요).

 

한국에서는 스팀 보이 온수매트 쓰다가 이민 올 때 전압이 안 맞아서 가족들 주고 싼 맛에 파크론 온수매트 110V용 사왔는데 와서 써보니 너무 좋네요. 스팀 보이는 온도가 뜨뜻미지근하고 침대에 올려 두고 쓰기에 두꺼워서 미끄러지고 시트 이불이랑 따로 놀아서 불편했는데 파크론 매트는 얇어서 침대에 올리고 이불 깔아도 매트를 깐지도 모르겠 어요. 무엇보다 워셔블이라 둘째가 한창 밤마다 오줌 싸고 건조한 서부 날씨에 밤마다 코피 흘리는 애들 때문에 빨래하는 게 걱정이었는데 세탁기에 맘껏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히터 틀고 자면 건조해서 호흡기랑 피부 따갑고 한국 온돌이 너무 생각나더라구요. 가뜩이나 추위를 많이 타는 데다, 일반 전기요는 전자파가 딩.. 하고 흐르는 게 느껴 지기도 하고 푹 자고 일어나도 뭔가 모르게 찌뿌등 했는데 온수 매트 틀어 놓고 자니 한결 개운하고 따듯한 게 더 이상 온돌이 그립지 않네요. 

 

혹시 온수매트 구매 망설이는 분들, 제대로 된 제품으로 사세요! 10년이상 사용할 뿐 더러 초겨울부터 늦겨울 까지 삶의 질이 바뀌어요. 전기 효율이 좋아 전력도 적게 먹는데다 히터 요금도 아낄 수 있으니 여러모로 강추예요! 

 

아마존 링크와 동일 제품이며 아마존 기준 $50이상 저렴 합니다.


 


새제품 박스 미개봉 상품.
싱글 $220
퀸 $250
킹 $270

NV는 무료배송 입니다.
7영2 구7이 육2팔4 연락 주세요.

0 Comments